크라이슬러, 가장 인기 있는 대중 브랜드 선정

입력 2011년08월1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크라이슬러가 "가장 인기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그랜드 체로키


19일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전문 컨설팅 업체 오토퍼시픽이 선정한 "2011 가장 인기 있는 대중 브랜드"에 크라이슬러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가장 이상적인 차"에서 짚 브랜드의 그랜드 체로키는 프리미엄 SUV 부문, 크라이슬러의 그랜드 보이저와 닷지 챌린저는 미니밴, 스포티 카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회사는 이번 수상에 대해 미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인 크라이슬러가 이탈리아 피아트와의 협력을 통해 유려한 스타일링과 감성품질을 높인 인테리어, 효율성을 높인 신형 엔진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를 만들어 내고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