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공식 페이스북 오픈

입력 2011년09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열었다.



6일 볼보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오픈했다. 회사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볼보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팬들이 볼보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대표 모델 시승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개설을 기념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지난 3월 출시한 S60의 시승행사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6일까지 볼보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제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9일에 발표된다. 이와 함께 팬 페이지는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볼보차가 등장한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를 선보인다. 이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여러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