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UCC-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열려

입력 2011년09월1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F1대회조직위원회가 개최한 "제1회 F1 코리아 그랑프리 UCC-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공모전은 7월4일부터 8월16일까지 대한민국 국적의 남녀노소 모든 국민을 상대로 UCC, 포스터(디자인)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F1 그랑프리를 꼭 봐야 하는 이유, F1 그랑프리 100% 즐기기, F1 코리아 그랑프리 영암 서킷 가는 길 등 세 가지 주제로 제작된 UCC 및 포스터 작품을 1, 2차 심사 평가를 거쳐 최종 6편(UCC 4편, 포스터 2편)의 작품이 선정됐다.



UCC 부문 1등에는 "Experience(경험)"이라는 주제로 우리나라 전통 한지를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스피드한 코리아 그랑프리를 표현한 "B Family"팀이 차지했다. 2등은 "Are you running?"이라는 제목으로 일상에서의 답답함을 F1 코리아 그랑프리로 탈피한다는 주제를 재미있게 표현한 "이니셜F"팀(김광진, 박영민, 박준영) 이 수상했다. 공동 3위는 "F1 그랑프리 100% 즐기기"를 쉽게 설명한 "Dynamic F1"팀(이문용, 정미소, 정진영) 과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매력"을 소개한 "F1 Mania"팀(이중희, 김원경) 이 수상했다.



포스터 부문에서는 한국의 미와 역동적인 F1의 이미지를 결합한 김혜수씨의 "첫번째 질주"가 1등을 차지했다. 2등은 "F1 Korea"라는 제목으로 색동저고리의 한국적인 선과 색감을 F1그랑프리와 조화롭게 디자인시킨 노윤표씨가 차지했다.



F1대회조직위원회 박종문 사무총장은 "입상작들은 CF 및 포스터로 바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높은 수준의 작품"이라며 "한 달이 남은 F1 코리아 그랑프리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다"고 말했다.



한편,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은 온라인에서는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 오프라인에서는 농협, 광주은행에서 대회직전까지 1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