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가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 종료일(11월11일) 50일을 앞두고 제주도가 최종 선정될 수 있도록 투표 참여자를 독려하기 위해 자동차, 태블릿 컴퓨터 등 경품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친다.
21일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국민적 관심을 모으기 위해 투표 참여자에게 자동차 제공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디지털 제주 홍보 활동, 제주 현지 행사 개최 등 7가지 지원 활동을 펼친다.
이중 투표 참여자 경품 이벤트의 경우 최종 결정일의 50일전인 22일부터 종료일인 11월1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자동차, 태블릿 컴퓨터 등 여러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인터넷 사이트(www.new7wonders.com)에서 투표 참여 후 메일로 전송되는 참여 확인문구를 현대차(www.hyundai.com)나 기아차(www.kia.co.kr)의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현대차는 회사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자에게 "엑센트(1명)", 태블릿 컴퓨터(3명), 자전거(8명) 등 경품을 내걸었다. 응모자 중 현대차 구매 소비자도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권으로 구성된 "1박 2일 제주여행 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또한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되면 전화 투표 참여자 중 최다 전화 투표자 100명 중 1명을 추첨해 엑센트 1대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역시 홈페이지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중 추첨을 통해 "모닝(1명)", 태블릿 컴퓨터(2명), 디지털 카메라(2명), 자전거(2명) 등을 선물한다.
한편, 디지털 제주 홍보 활동을 위해 현대·기아차는 홈페이지, 영업소 디지털 영상장치, SNS 등 다양한 경로로 제주 및 투표 참여를 홍보할 예정이다. 양사 홈페이지 홍보배너 및 전국 영업소에 설치된 디지털 영상장치 "현대 스마트 뷰"와 "기아 디지털 갤러리" 등에서 투표 참여방법을 안내하고, 현대차 블로그(blog.hyundai.com)와 트위터(www.twitter.com/about_hyundai)에서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관련 퀴즈 및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영현대" 대학생 기자단들도 홈페이지, 블로그, SNS에서 제주 홍보 활동을 펼친다.
이 밖에 제주 현지 행사로 엑센트의 일반인 광고모델 서바이벌 오디션인 "도전! 엑센트 영가이 시즌2"를 제주도 현지에서 촬영한다.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제주와 7대 자연경관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이를 알리기 위해 신문, TV, 서울 강남역 CGV 빌딩 LED 옥외 광고판 등이 이용될 예정이다.
박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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