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508 e-HDi 사면 보증기간 연장

입력 2011년09월2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불모터스가 푸조 508 e-HDi에 대해 무상 보증 기간을 확대 적용하는 "퀄리티 익스텐션(Quality Extension)" 프로모션을 10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젤 세단 구매자들의 장거리 주행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4년 10만km까지 무상 보증 기간 연장에 포함되는 항목은 기존 제조사 보증과 동일한 것으로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뿐만 아니라 일반 부품까지 포함된다. 또한 추후 차 판매 시에도 양도가 가능해 향후 유지비 절감 및 중고차에 대한 보증기간이 지속됨으로써 중고차 가치를 상승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 캐피탈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리스 및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적용된다.



508 e-HDi는 508 라인업 중 최고의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차다. 3세대 스톱&스타트시스템이 장착된 e-HDi엔진은 차량 정차 시 시동이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움직이면 주행을 시작하는 시스템으로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없다. 시내주행 시 약 15% 의 연비 향상 효과와 평균 5g/km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효과를 보인다. 판매가격은 4,290만원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