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일주일간 예술 공연 관람하세요"

입력 2011년09월2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불모터스가 다양한 예술 공연과 함께하는 "아티스띠끄 위크(Artistique week)"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10월4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티스띠끄 위크는 푸조가 지정한 예술 주간으로, 일주일 동안 이벤트가 진행돼 푸조가 후원하는 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는 플루트의 진수을 만날 수 있는 "제임스 골웨이 내한공연",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의 "베를린 방송 교향악단 내한공연" 그리고 전설적인 피아노의 귀재 "아쉬케나지 피아노 듀오 리사이틀" 총 3가지 공연들이 포함된다.



푸조 중형 세단 508
참여는 푸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원하는 공연에 해당 되는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는 해당 날짜의 정오에 게재되며 자정까지만 응모가 가능하다. 퀴즈는 푸조에 관련된 간단한 문제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참가 익일에 발표되며 1인 2매로 총 20명을 선정한다.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를 위해 푸조 고급 가죽 노트(10명), 푸조 에코 텀블러 (30명) 등 상품이 준비돼 있다. 단, 응모는 1인 1공연에 한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조는 10월 내 열리는 3가지 내한 공연들을 위해 508을 지원한다. 508은 푸조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플로팅 디자인(Floating Design)"이 적용, 프랑스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푸조의 3세대 스톱&스타트 시스템이 적용된 e-HDi가 장착돼 ℓ당 22.6km의 고효율이 특징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