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 시상

입력 2011년09월2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K에너지가 "2011 SK엔크린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27일 서린동 SK빌딩에서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대학생들의 생각을 들어보고 직접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지난 7월18일부터 8월31일까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부문과 엔크린 닷컴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스마트폰 세대에 맞게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됐고, 지난 5,6일 양일에 거친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엔크린 닷컴 부분 1팀, 모바일 부분 3팀 등 총 4개 팀을 시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부분별 최우수 팀에게 300만원, 그 외 우수 팀에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엔크린 닷컴 부분에서는 엔크린 사이트 내에서 고객이 엔크린 보너스카드의 혜택이벤트를 직접 설계하고, SNS 통해 활성화 시킴으로써 고객의 참여를 활성화시키자는 서강대학교 장민선 학생의 아이디어가 호평을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높아진 눈 높이를 보여주는 공모전이었다"며 "우수 평가 아이디어는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방안"이라고 말했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