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프리우스 사고, 하와이 여행가자

입력 2011년10월0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토요타자동차가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안항공과 공동으로 "토요타 프리우스와 함께하는 하와이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1월 말까지 토요타 프리우스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에 프리우스 피플이 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4박6일 여행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하와이안 항공 왕복항공권 2매와 특급 호텔 4박6일 숙박권 등이 포함된 하와이 4박6일 여행권(1인 2매), 2등(3명)에게는 하와이안항공 왕복항공권(1인 2매), 3등(2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우스 구매자는 물론 10월14일과 11월18일 저녁 6시에 토요타 페이스북을 방문, "프리우스 피플" 이라는 댓글을 남긴 선착순 100명에게 "최여진의 알로하 하와이 (Aloha Hawaii)"가이드북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중순 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와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토요타만의 차별화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달 프리우스 구입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나 주유권 300만원 지원 혜택 (현금 구매시)과 함께 DMB TV를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