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2012년형 국내 출시

입력 2011년10월0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신제품 2종을 포함한 2012년형을 아시아 시장 최초로 국내에 선보이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다이나 스위치백


배기량 1,690cc의 신제품 다이나 스위치백(FLD)은 장거리 주행 시에 새들백과 윈드쉴드를 장착해 쾌적하고 안락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크루저 모터사이클이다. 반대로 도심에서는 새들백과 윈드실드를 제거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모터사이클로 활용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장소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라인은 검은색을 외관 및 액세서리 등에 적용해 스타일을 완성한 "다크커스텀" 모터사이클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안성맞춤인 모델이라는 것이 회사 설명이다. 655mm의 낮은 시트고는 발 착지성을 높여 주행은 물론 주 정차시 안정감을 더했으며, 뒷 타이어를 감싼 짧은 리어 휀더는 블랙라인의 깔끔한 외관을 완성했다.



이 밖에 스트리트 밥(FXDB), 팻 밥(FXDF), 와이드 글라이드(FXDWG) 등 다이나 패밀리 전 기종에 ABS를 장착해 주행안정성을 높이고, 소프테일 패밀리 전 기종의 배기량은 기존 1,584cc에서 1,690cc로 업그레이드 했다.



소프테일 블랙라인
한편, 할리데이비슨은 오는 15일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에서 "할리데이비슨 부산점"을 공식 오픈하고 신모델 "스위치백"과 "블랙라인"을 공개하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