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여성 건강은 내가 지킨다"

입력 2011년10월06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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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주식회사가 5일부터 이틀간 서울 청계광장 및 청계천 산책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1 핑크리본 캠페인"을 공식 후원하고 핑크 스파크로 3년 연속 참가한다.



6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이 없는 그날까지"를 슬로건으로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매년 10월 한 달 동안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에 따라 회사는 여성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위한 캠페인에 참가하고 그간의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자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쉐보레 스파크 모나코 핑크를 청계광장 행사장에 전시한다. 또한 행사장 한쪽에 설치된 소망의 벽에는 유방암 환우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유방암 퇴치 캠페인 동참 의지 등을 담을 수 있고, 참가자들에게 핑크리본과 스파크 그림이 들어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2009년부터 꾸준히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공유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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