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에 예술작품 전시

입력 2011년10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공식 딜러 유케이모터스가 운영하는 한남동 전시장에서 오는 8일부터 한 달간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 행사가 진행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6일 재규어·랜드로버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자동차 전시장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주제는 "예술과 자동차의 만남"으로 회화, 조각, 미디어 작품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 작가 국대호, 김인태, 윤현정, 하청요가 참가해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고혹적인 유럽의 정취를 생동감 있게 캔버스에 담아낸 회화와 비닐 속에 포장된 재규어 모델을 통해 "소유"와 "영원"을 표현한 그림, 관람자와의 소통을 중시하는 인터렉티브 아트 작품 등이 전시장 곳곳에서 자동차들과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시기간중에는 작가 하청요와 방문 고객들이 함께 자신만의 미디어 작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전시회는 오는 8일부터 11월6일까지 진행되며 전시장을 찾는 방문자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