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의 공식 수입사 FMK가 캘리포니아, 458 이탈리아, FF 등 3개 모델을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7년간 무상으로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Ferrari Genuine Maintenance Programme)"을 제공한다.
11일 FMK에 따르면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소비자가 구매한 자동차가 페라리가 요구하는 엄격한 수준의 안전성, 성능,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페라리만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공식수입사를 통해 구입한 차에만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의 주된 내용은 페라리 표준 서비스 규정에 따른 (2만km 또는 주행거리 제한없이 연 1회)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 팬벨트, 와이퍼 블레이드 등의 교체 및 정기 점검이다. 페라리 본사의 인증을 받은 전용 장비 및 전문 인력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적용 대상은 2012년형 캘리포니아, 458 이탈리아, FF이며, 전체 보증 기간 7년 중 소유자가 바뀔 경우 최종 양도자에게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박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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