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커피빈과 공동 마케팅

입력 2011년10월1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가 지난 11일 커피 전문브랜드인 커피빈과 "숍 인 숍(Shop in Shop)"형태의 공동 마케팅에 합의하는 조인식을 갖고 현대차 여의도 지점에서 "현대차 에스프레소 1호점" 오픈식을 가졌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공동 마케팅은 기존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키기 위한 이색 테마지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개장한 "현대차 에스프레소점"은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전시장 디자인과 조명 등이 새롭게 디자인됐다.



한편, 이를 기념해 현대차는 12일부터 여의도 지점 구매자 및 방문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을 증정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