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개최

입력 2011년10월1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혼다코리아가 지난 15 7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에 따르면 2005년부터 매년 실시된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자동차 수리를 담당하는 서비스센터의 기술 인력들이 경쟁을 통해 정비기술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켜 소비자만족을 실현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대회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부품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부문 등으로 나눠 실시된다.

 


 이번 대회에는 혼다의 9개 딜러에서 선발된 37명의 테크니션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각 부문 우승자는 개인 배종락(혼다 Sun모터스), 단체 여정모, 강보람 팀(혼다Doosan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 이석재(혼다Doosan모터스), 부품 김경덕 (혼다D3모터스)이다. 우승 부상으로는 올해 12월 동경모터쇼 관람, 일본 혼다 본사와 딜러 방문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각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두산모터스는 종합우승을 수상했다.

 

 한편,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가 진행된 평택PDI(수입차 검사장)내 트레이닝센터는 연면적 907.37제곱미터(275)로 인천 PDI물류센터 내에서 사용하던302.5제곱미터(91)의 기존 트레이닝 센터의 3배 규모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2차증설 완료
▶ 내년 수도권에 "대여 전기차" 달린다
▶ [동영상]랜드로버 DC100
▶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본격 생산 돌입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