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족 선발, 2박3일 시승기회 제공"
토요타가 오는 11월20일까지 한 달간 토요타 시에나 가족 홍보대사 선발 이벤트 "우리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Sienna Class)"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에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크로 사이트(
www.toyota-sienna.co.kr)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이벤트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시에나의 컨셉, 디자인 및 기능 등 차 전반에 대한 소개를 3D 그래픽을 이용,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시에나 클래스(Sienna Class)"로 선발된 10가족에 2박3일 동안 퍼스트클래스 리무진 시에나 시승권을 준다. 아울러 가족 여행 후 여행지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린 팀에게는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1일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선발된 가족에게는 시에나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는 멤버십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오는 11월8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퍼스트클래스 리무진 시에나는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넓은 실내공간, 뛰어난 주행감각 및 롱 슬라이드 시트 등 다양한 편의품목이 적용됐으며 미국 소비자 전문 매거진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에서 ‘최고의 가족 여행차(Top 10 vehicles for family travel)’에 선정된 바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 파인디지털, 피아트 계열사와 계약체결▶ 넥센타이어, "디자인 상 또 받았어요"▶ 토요타, 국내배우 광고모델로 쓴다▶ 닛산, 2012년형 무라노 출시▶ 불스원, 천연성분 1등급 왁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