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큐브' 체험 마케팅에 집중

입력 2011년10월2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닛산이 ‘큐브를 경험하라(Experience the CUBE)’라는 전국 단위 체험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닛산은 큐브 계약자 중 선착순 20팀(1인 2매, 총 40장)에게 ‘슈퍼스타K 시즌3’ 결승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아울러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 및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 관련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큐브 계약자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전시장를 통해 시승만 참여한 소비자에게도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미 3세대 큐브를 구매자가 지인을 소개, 시승에 참가할 경우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회사 켄지 나이토 대표는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성가치를 초점에 두고 선보인 모델”이라며 “이번 마케팅 활동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큐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 [시승]말리부, 품격에 감추어진 역동 돋보여
▶ 디자인에 반하고 성능에 감탄하는 재규어 "뉴 XF"
▶ 현대차 i30, "해치백 제왕" 골프 나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