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개설

입력 2011년10월2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가 공식 페이스북 "라이크 H!(Like H!)"를 개설했다.


 24일 현대차에 따르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페이지 구성은 소비자와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나누는 참여 공간인 ‘토킹 H!’, 소비자의 관심 차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드라이빙 H!’,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스북 앱을 개발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펼치는 ‘익사이팅 H!’ 등으로 이뤄졌다.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현대차는 오는 11월6일까지 ‘익사이팅 H!’ 메뉴를 통해 현대차 페이스북 팬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활용해 직접 동화를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동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개설 기념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현대차 i40, "2011 유로카바디 어워드"수상
▶ 디자인에 반하고 성능에 감탄하는 재규어 "뉴 XF"
▶ 재규어, 스포츠 세단 XF 2012년형 출시
▶ 현대차 i30, "해치백 제왕" 골프 나와!
▶ 한국지엠, 대규모 사무직 승진인사 단행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