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로 개편

입력 2011년10월28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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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400만대 판매를 맞아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아이나비 브랜드와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다.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또한 스마트 기기 및 다양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도 불편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www.inavi.com)는 소비자가 자주 이용하는 제품 안내, 지도 검색, 고객센터, 업그레이드 메뉴를 메인화면에 구성,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제품 안내는 다양한 제품 중 원하는 제품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별 상세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지도 검색 서비스’를 통해 빠른 길 서비스, 실시간 교통정보, 추천지역 검색, 유가정보, 날씨정보 등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새단장을 통해 온라인 소통도 강화했다. 새로워진 고객센터는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홈페이지의 사용자 리뷰, 커뮤니티 지식톡톡,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소셜네트워크(SNS)에 스크랩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www.thinkware.co.kr)는 타겟별로 웹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회사소개, 홍보PR, 투자IR, 채용정보 4가지 분류로 사이트 메뉴를 단장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아이나비의 고객 400만이 넘어섬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의 장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홈페이지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도입과 내비게이션과의 콘텐츠 연동 개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칭찬릴레이’ 이벤트를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7가지 변화 중, 맘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칭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와 아이나비 스마트 K9, 아이나비 블랙박스 블랙 클레어를 증정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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