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이달 28일부터 12월23일까지 총4주간 "인피니티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성수, 서초, 강남, 용산), 분당(서현, 오포),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기간 중에는 인피니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부동액 등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판금/도장 수리(보험수리 제외)와 인피니티 정품 엔진오일첨가제, 에바 크리너 등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눈길 안전주행을 위한 스노우 체인과 인피니티 정품 연료첨가제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함께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차 점검을 받은 소비자들에게는 인피니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회사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 이창환 부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효율적인 차 관리와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 현대차, 그랜저 배기가스 유입 문제 "결자해지"한다▶ 현대모비스, 타카타와 전략적 제휴▶ 콘티넨탈, 경량 캘리퍼 브레이크 선보여▶ 렉서스, "신형 GS는 역동적인 첫 차종"▶ 금호타이어, NHL 벤쿠버 캐넉스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