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입력 2012년01월1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팅크웨어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아이나비 전자지도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이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는 전국 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남해고속도로 8차선 확장구간을 비롯 27번 국도 순창~운암간 전구간 개통과 전남 삼향~청호간 4차선 개통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주요 도시지역의 대규모 시설 배경정보도 강화했다. 신분당선 연장구간, 신규 골프장, 경인아라뱃길의 내부도로 및 배경정보 등 주변지역의 상세 지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주요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서비스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서울 디지털 산업단지를 추가 반영했다.

 이외에도 "스키여행", "온천여행"의 정보가 있는 "테마관광"과 "삼청동카페골목", "대학로연극거리"에 대한 정보를 다룬 "테마존" 등의 기존 서비스 데이터들도 신규 및 추가 업데이트 작업을 실시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지수 기자 lovelu@autotimes.co.kr

▶ 혼다, 어큐라 신형 세계 최초 공개
▶ 기아차, "어린이 해외 안전문화 체험단" 발대식
▶ [2011 판매결산③]쉐보레, 점유율 "두 자릿수" 꿈 이뤘나
▶ 기아차, 신형 씨드 외관 공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