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듀얼 교통정보 서비스'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2년01월1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파인드라이브가 설 연휴 귀성길을 대비해 DMB망 뿐만 아니라 3G 스마트 퀵서비스까지 활용이 가능한 듀얼 교통정보 서비스를 2012년 1월 업데이트 분에 반영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파인드라이브의 듀얼 교통정보 서비스는 DMB망을 통한 TPEG 수신은 물론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3G 스마트 퀵서비스를 추가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DMB 음영지역에서도 교통정보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받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인드라이브만의 특허기술인 터보GPS 와 3G 스마트 퀵서비스를 이용해 15초 내로 GPS를 수신하고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탐색 준비를 끝낼 수 있다. 또 DMB망을 통한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는 단말기 기종에 따라 YTN과 SBS에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G 스마트 퀵서비스를 통한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는 SK에서 제공받을 수 있어 국내 교통정보 서비스의 주요 데이터 모두를 수신 가능하게 했다. 

 파인드라이브의 듀얼 교통정보 서비스는 2012년 1월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참조하면 된다.


 권지수 기자 lovelu@autotimes.co.kr

▶ [칼럼]현대차 i40 세단, 쏘나타와 그랜저 사이?
▶ 포르쉐, 한국에 직판체제 구축할까?
▶ 현대기아차, 지난해 유럽서 판매 8위
▶ [포토]포르쉐 일곱번째 911 카레라, 카레라S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