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와 고객만족 교육 및 컨설팅 업무 협약 맺어 도로교통공단이 본부 신관 3층 회의실에서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와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단은 정부고객만족도 평가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업무를 체계적으로 구축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장기적으로 고객만족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본부 및 지방조직 간부대상 고객만족 마인드 교육 실시 ▲전국 46개 지방조직에 대해 상 하반기 각 1회 고객만족 교육실시 ▲2012년까지 총 26명의 고객만족교육 사내강사 양성 ▲고객접점 컨설팅 실시 등이다.
교보생명은 앞으로 보험업계에서 구축한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을 공단에 전수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공단은 고객만족 활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해 교통안전 기술지원, 안전교육, 방송분야, 운전면허 관리, 연구개발사업 등 공단 업무의 각 부문별로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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