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입력 2012년03월0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에쓰오일은 8일 서울 공덕동 사옥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2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을 갖고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해 대상을 수상한 "원더풀"팀 등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활동 전반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대학생·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어워드는 에쓰오일 브랜드 가치 제고, 에쓰오일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고객 가치, 기분좋은 주유소 만들기, 소비자와의 공감·소통을 위한 브랜드 캐릭터 등 4개 분야로 나뉘어 작년 12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했다.

 대상에는 "원더풀 에쓰오일, 온라인 주유소 1호점"을 제안한 원더풀팀(김정규·박혜영, 한양대)이 참신성과 독창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이 밖에 최우수상 4팀, 우수상 5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500만원 등 총 2,0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을 수여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엔 총 460팀 1,000여명이 응모했다.


 권지수 기자 lovelu@autotimes.co.kr

▶ 봄철 자동차관리는 이렇게!
▶ [칼럼]자동차의 생노병사, 비밀이 없다.
▶ [제네바] 현대차 아이오닉 컨셉트 영상
▶ [제네바] 쌍용 XIV-2 컨셉트 영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