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8일 서울 공덕동 사옥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2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을 갖고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해 대상을 수상한 "원더풀"팀 등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활동 전반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대학생·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어워드는 에쓰오일 브랜드 가치 제고, 에쓰오일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고객 가치, 기분좋은 주유소 만들기, 소비자와의 공감·소통을 위한 브랜드 캐릭터 등 4개 분야로 나뉘어 작년 12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했다.
대상에는 "원더풀 에쓰오일, 온라인 주유소 1호점"을 제안한 원더풀팀(김정규·박혜영, 한양대)이 참신성과 독창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이 밖에 최우수상 4팀, 우수상 5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500만원 등 총 2,0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을 수여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엔 총 460팀 1,000여명이 응모했다.
권지수 기자
lovelu@autotimes.co.kr ▶ 봄철 자동차관리는 이렇게!▶ [칼럼]자동차의 생노병사, 비밀이 없다.▶ [제네바] 현대차 아이오닉 컨셉트 영상▶ [제네바] 쌍용 XIV-2 컨셉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