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내비게이션 브랜드 인지도 1위

입력 2012년03월1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팅크웨어가 판매하는 내비게이션 "아이나비"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내비게이션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19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아이나비는 2005년부터 8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됐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는 소비자 사용 목적에 따라 스마트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매립전용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유일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BSTI는 국내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이다.


권지수 기자 lovelu@autotimes.co.kr

▶ 쌍용차, 자전거 안전사고 예방 후원
▶ 르노삼성차, "그린 부산 조성 나무심기" 실시
▶ 현대차, "어린이 교통안전에 힘쓴다"
▶ 혼다, 준중형 세단 "시빅(CIVIC)" 시동 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