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가죽 보호제 케어잼 출시

입력 2012년03월2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자동차 용품 전문업체 불스원이 천연가죽 보호제 케어잼 출시를 기념해 "케어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16일부터 오는 4월30일까지이며, 간단한 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을 통해 정답을 맞춘 소비자에 한해 케어잼 미니형(10g)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불스원 사이트(http://bullsone.lhsoft.co.kr/carejam)에 접속, 간단한 플래시 게임에 나오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당첨이 안돼도 하루 3회까지 도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댓글 이벤트 게시판에 "케어잼은 000다"에 대한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긴 소비자 10명을 매주 추첨해 케어잼 미니형(10g)을 증정한다.

 회사에 따르면 불스원의 신제품 케어잼은 가죽 제품의 보호 및 광택을 위한 토탈케어 제품이다. 고가 화장품 성분인 코엔자임Q10과 비타민E, 라놀린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가죽의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밀랍, 유지 등의 천연 성분으로 가죽의 광택을 더하고 유연하게 하며 발수 효과까지 있는 프리미엄 가죽보호제이다. 특히 프랑스 유명 향료회사인 "샤라보"로부터 가죽냄새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향료를 공급받아 보호기능뿐 아니라 가죽 냄새까지도 순화시키는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스폰지에 소량의 케어잼을 묻혀 가죽 표면에 얇게 펴 바른 후 극세사로 자연스런 광택이 나도록 가볍게 닦아주면 된다. 케어잼은 한국신발피혁연구소의 성능테스트를 통해 그 안정성을 확인했으며 명품 구두와 가방, 천연 가죽 소파, 자동차 가죽 시트, 인조 가죽 등 다양한 제품에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케어잼(80g)과 스폰지, 극세사 포함 2만5,000원이다. 


 권지수 기자 lovelu@autotimes.co.kr

▶ [시승]미쓰비시의 반란, 소형 SUV "RVR"
▶ 혼다, 두산 후속 딜러 경쟁 치열?
▶ 폐자동차 재활용률 95%까지 확대한다
▶ 포르쉐, 파나메라 GTS 출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