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봄맞이 무상점검 받으세요!"

입력 2012년03월3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4/2~4/21 닛산·인피니티 브랜드 전체 소비자 대상

 한국닛산이 오는 4월2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닛산과 인피니티의 전 소비자를 대상으로 "2012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2012 Spring After Sales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겨울을 견딘 자동차의 상태를 점검하고 봄철 황사를 대비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25가지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고, 황사 대비를 위한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연료계 세정제, 엔진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를 포함한 정품 첨가제와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각종 전구류,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등의 일반 소모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0개소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고, 사전 예약을 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에 참여하는 운전자에게는 우산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겨울철 발생했을 수 있는 손상을 점검해 안전주행을 도모하고 운전자들의 장기적인 자동차 관리를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닛산의 기술인증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현대차 쏠라리스, 러 "올해의 차" 3관왕 달성
▶ 한국타이어 공식체험단 "클럽 T2 2기" 발대식 개최
▶ 황사철 자동차 관리는 이렇게!
▶ "봄바다의 싱싱한 해산물 드시러 오이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