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접수 시작···인턴 30명도 함께 모집
한국타이어가 2012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모집분야는 경영기획/운영,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R&D), 생산기술(ENG), 생산부문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4월27일부터 5월6일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www.hankooktire.com)에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역량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6월20일이다.
한국타이어는 지원자들이 채용정보를 쉽고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대학별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오는 3~4일 서울 신촌에서 "채용카페"를 운영한다. 카페를 찾는 지원자들은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마시면서 이력서 사진 촬영, 면접 스타일 컨설팅 등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회사측은 우수인재 조기 확보 차원에서 인턴 30명도 함께 선발한다. 특별한 참가기준은 없으며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우수자에 대해서는 2013년 한국타이어 공개채용 시 정직원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회사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타이어업체로 거듭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인재중심의 경영"이라며 "리더십과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 강한 열정과 도전정신이 중요한 채용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포] "포르쉐 월드로드쇼", 경험해보니...▶ 흙·불·바람이 빚어내는 천년의 신비▶ [시승]세단 감각 추구, 현대차 3세대 싼타페▶ 현대차, 유럽 사회공헌 프로그램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