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가 회사 사이트와 맵피, 지니 등을 통합한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에 따르면 통합 사이트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도움을 요청하거나 질문하면 운영자가 직접 답변해 적극적인 피드백이 이뤄지도록 했다. 의견 수렴을 위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도 공유한다.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 사용법 등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전문가와 체험단의 리뷰도 제공한다. 또 내비게이션 제품인증·등록절차를 간소화하고 맵피, 지니의 업데이트를 쉽게 하는 등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회사측은 "모바일 전용과 글로벌 버전 웹사이트를 제작중"이라며 "연말까지 내비게이션 스타 음성안내와 지도 서비스 등의 다양한 사이트를 추가로 통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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