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1(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보쉬,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한다"
입력 2012년07월10일 00시00분
가
-온라인 소통 창구 개설
한국로버트보쉬가 온라인 창구를 개설하고 국내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한국 내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osch_korea
)와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BoschKorea
)를 개설했다.
이번 온라인 창구 개설을 기념해 보쉬는 대학생 대상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키로 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회사의 국내 임원진들과 각종 일정을 소화하며 기술, 기업의 성공 요인, 경영 철학 등을 배울 수 있다. 헤르만 캐스 대표의 프로그램 수료증도 수여된다.
한편, 한국로버트보쉬는 향후 더 많은 채널을 확보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연속기획]자동차, 2030년을 말하다⑧(최종)-첨단생활
▶ 뉴 쏘렌토R 출시, 2,645만~3,813만원
▶ 일본차, FTA 탄력으로 라인업 확대 박차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2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3
[하이빔] BYD보다 비싼 토레스 EVX를 어찌하리오
4
혼다코리아, 9월 어코드 구매 시 최대 300만원 할인
5
파블로항공, ‘볼크’ 합병으로 드론 대량생산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