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한다"

입력 2012년07월10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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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소통 창구 개설
 
 한국로버트보쉬가 온라인 창구를 개설하고 국내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한국 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osch_korea)와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BoschKorea)를 개설했다. 

  이번 온라인 창구 개설을 기념해 보쉬는 대학생 대상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키로 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회사의 국내 임원진들과 각종 일정을 소화하며 기술, 기업의 성공 요인, 경영 철학 등을 배울 수 있다. 헤르만 캐스 대표의 프로그램 수료증도 수여된다.

 한편, 한국로버트보쉬는 향후 더 많은 채널을 확보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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