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는 기업 블로그 "인사이트 오브 GS칼텍스"(
www.insightofgscaltex.com)가 정유업계 최초로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GS칼텍스의 기업 블로그는 지난해 3월 개설 이후 댓글을 완전 개방,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대화의 장을 만들었다. 또 다양한 이슈를 다루기 위해 30명의 사내필진 운영 및 외부작가와 연구기관의 원고를 게재, 네티즌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 회사는 기업 블로그를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허브로 강화하고, 회사가 운영중인 페이스북, 트위터, 위키트리, 홈페이지, 네이버 오픈캐스트 등의 채널과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그 결과 개설 10개월째 되는 작년 12월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GS칼텍스는 100만 명 방문을 맞아 지난 23일부터 1주일간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 페이스북(
www.facebook.com/insightofgscaltex)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