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가 한솥도시락과 함께 "엔카도시락"을 선보이고 오는 11월말까지 대학생에게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엔카에 따르면 엔카도시락은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 4종 중 하나로, SK엔카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SMS 현태로 선착순 제공(매주 2,500개)한다. 3개월동안 총 4만2,500장을 발행한다. 쿠폰은 학생증과 함께 점포에 제시하면 도시락으로 교환할 수 있다.
회사측은 또 오는 9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1만 장의 쿠폰을 함께 발급한다. 쿠팡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 이용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일주일에 1회, 최대 2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 회사 인터넷사업본부 마케팅팀 남재식 팀장은 "학업, 취업난 등으로 지친 대학생들이 편하고 부담없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천원도시락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2014년 순수전기차 한국 도입"▶ 8월 자동차 판매, 내수-수출 "빨간불"▶ 국산 준중형, 가격 오른 배경은 "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