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입력 2012년10월3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기아차가 2012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의 5개 부문에서 "지속가능성/CSR보고서 부문" 대상, 단행본 부문은 은상을 받았다. 또한 기아차는 매거진&뉴스레터 출판물 부문 대상, 매거진&뉴스레터 웹 부문 금상, 소개 책자 부문 금상 등을 수상했다.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다. 올해는 세계 24개국에서 1,500여 개 작품이 출품돼 경쟁을 벌였다.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심사위원단은 "기아월드는 출품된 여러 매체 중 한 눈에 띌 정도로 첫인상이 강렬한 매체"라며 "독자에게 전하려는 메시지 전달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호평했다. 이에 대해 현대기아차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발전상을 사내외 부분에서 모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알리는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은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됐다. 이들은 지속가능 보고서, 연차보고서, 기업소개 브로셔 등 글로벌 기업들의 커뮤니케이션 자료를 종합 평가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구성, 첫 인상, 메시지 전달력 및 명확성, 창의성, 시각적 디자인 등 6가지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한국지엠, 경상용차 다마스·라보 "단종 없다"
▶ [시승]작지만 강하다, 미니 로드스터
▶ 한국토요타, 벤자 완성한 한국인 디자이너 초청
▶ 페라리 클래식, 사 두면 큰 돈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