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 성장 인정받아

입력 2012년11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타이어 부문 1위 

 한국타이어가 "2012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타이어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초고성능(UHP) 타이어와 친환경 타이어 등의 개발을 통한 지속적 제품군 확대, 소비자의 취향과 운전습관에 따른 타이어 기준 제시 등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부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브랜드·상표 선호도와 구입가능성 평가에서는 타이어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회사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최우수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 가장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로 신뢰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포]푸조 에코연비마라톤, 직접 참가해보니
▶ 자동차 에어백, 내구연한 두고 논란
▶ 대법 "사고 뒤처리 가족에 위임…뺑소니 아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