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종합시상식 개최

입력 2012년11월2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슈퍼레이스가 오는 126일 오후 6시 서울 잠원동 한강공원 프라디아에서 종합시상식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슈퍼레이스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올 시즌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기념하며 "슈퍼레이스 매지컬 모터 나이트"라는 주제로 모터스포츠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올해는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야간 레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만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의 의미가 각별하다는 설명이다.


 시상은 엑스타GT, 넥센N9000 등 각 클래스별 우승자를 중심으로 FILA 7대 인기상, 반칙왕, 베스트팀상 등 모두 9개 부문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반칙왕의 경우 올해 가장 많이 다른 경주차를 방해한 선수에게 주는 상으로 시상자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부상으로는 운전에 주의하라는 의미로 블랙박스가 준비되는 등 위트 있는 행사가 진행될 전망이다.

 

 한편, 슈퍼레이스는 네이버자동차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섹션 (http://auto.naver.com/event/reviewList.nhn?eventNo=9)을 마련하고 베스트팀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1), 넥센타이어 1세트(3), 슈퍼레이스 모자(30)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시승]벤츠의 럭셔리 오프로더, G350 블루텍
▶ [포토]아태지역 최초 공개, 롤스로이스 "고스트 아르데코"
▶ 포드코리아, 마케팅 전략 과감해진 이유는?
▶ 크라이슬러코리아, 피아트 출범 2월로 연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