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를 대상으로 보광 휘닉스리조트와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휘닉스리조트 "클린 캠페인" 일환으로 참가자들에게 폴라 패밀리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동시 진행되며, "클린 캠페인"에 동의한 온라인 객실 예약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폴라 패밀리 대시보드 부착형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휘닉스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pp.co.kr#!/pp.co.kr)을 통해 스키 리조트 슬로프 내 금연 서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품을 무료로 준다.
회사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클린 캠페인은 객실과 슬로프 내 깨끗한 환경과 공기를 만들기 위한 것으로 제품 특징과 잘 연결된다"고 전했다.
한편, 폴라 패밀리는 남극과 북극 동물가족 스토리를 담은 북극곰(부부), 북극여우(샤샤), 황제펭귄(펭구), 남극물개(밍) 4종으로 구성된 흘러내리지 않는 액체형 캐릭터 방향제다. 100% 천연 오일을 함유해 인공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7~8주간 지속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국내 경차 규격, 수입차 차별 논란 제기▶ [기획]자동차, 2013년 내수 기상도①-국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