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어린이 안전체험 박람회 참가접수

입력 2013년01월2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체험기회를 제공하는 "2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찹가접수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오는 2월21~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2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happyway-drive.com/edu)에서 예약접수를 할 수 있다. 가족단위는 1장 당 4명까지 입장가능한 개인티켓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은 1장 당 30명까지 적용하는 단체티켓을 예약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박람회는 체험관, 관람관, 홍보관, 놀이관 등 4개 구역으로 구성했다. 아동복지법이 지정하한 5개 안전분야(교통안전 실종·유괴의 예방과 방지 약물의 오남용 예방 재난대비 안전 성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교육을 할 수 있다. 또 단체관람기관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곳에는 실내에서 어린이들이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너는 방법을 교육할 수 있도록 교육용 횡단보도 매트를 증정한다


 현대차는 "겨울방학을 맞아 체험 박람회를 준비해 어린이들이 스스로 안전하게 생활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에듀테인먼트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호주오픈 후원 연장
▶ 현대차, 우수 판매사원 시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