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블랙박스 출시 기념 행사 진행

입력 2013년02월0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이씨현시스템이 풀 HD 블랙박스 "런즈뷰 RV3000"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런즈 홈페이지(www.runz.co.kr)를 방문해 블로그나 카페 등 3곳 이상에 해당 내용을 공유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는 신제품(32G)과 런즈뷰 풀 패키지, 2등(2명)에는 신제품(16G)과 GPS, 3등(5명)에는 신제품(16G)의 50% 할인 쿠폰, 4등(15명)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2월12일~26일에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함께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즈뷰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홍보왕" 1명에게 신제품(16G)와 와이파이 모듈을, "참여왕"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 회사 CI사업본부장 이정현 전무는 "오는 3월 최고의 화질과 첨단 기능을 갖춘 신개념 블랙박스, 런즈뷰를 출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자동차용 AVN(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다양한 카 인포테인먼트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소니 사(社)의 고품질 CMOS센서를 탑재한 리얼 풀 HD 블랙박스다. 와이파이 모듈을 이용해 스마트폰에서도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SD카드에 발생할 수 있는 배드 섹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런즈 파일 시스템이 적용됐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자파일]피아트, 미니 컴플렉스 버려야 성공
▶ 한국닛산, 3월부터 도입 신차 검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