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열어

입력 2013년03월1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혼다코리아가 "제 8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고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경진대회는 2005년부터 정기적으로 실시했으며. 경쟁을 통한 정비 기술의 향상과 서비스 의욕 고취를 위해 도입됐다. 대회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판금/도장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로 나뉘어 8개 판매사에서 선발한 42명의 테크니션이 참가했다.


 각 부문 우승자는 개인 조영수(안호모터스), 단체 박영민, 김영의 팀(안호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 김경태(일진모터스), 판금/도장 강성기, 이찬성 팀(안호모터스)가 차지했다. 종합 우승은 안호모터스에 돌아갔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소비자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에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스토케와 특별 프로모션 실시
▶ 피아트, 첫 달 성적 "충격적"
▶ 토요타 히든카드 "FJ크루저", 서울모터쇼에 출격
▶ [시승]재규어의 다운사이징 실력, "야무지네"
▶ [기자파일] 차선 끼워주기의 편안함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