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9(금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넥센타이어, 페이스북·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3년03월29일 00시00분
가
넥센타이어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exentire.korea
) 오픈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센은 오는 7일까지 10일간 페이스북에서 2013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넥센히어로즈와 관련된 내용들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넥센히어로즈 홈경기 개막의 ‘스코어&라스트 히터‘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4월2일 홈 개막전의 최종 스코어와 넥센히어로즈 선수 중 경기의 마지막 안타를 친 선수를 맞추는 게임이다. 두 가지 모두를 맞힌 참가자 중 10명에게 CJ외식상품권 5만 원권, 한 가지를 맞힌 참가자 2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9일부터 경기 당일인 2일 7회말까지 참여할 수 있다.
넥센히어로즈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 달기’ 행사도 있다. 참가방법은 넥센타이어 페이스북에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르고 넥센히어로즈 구단 또는 선수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7일까지 참가자 중 30명을 선정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넥센은 페이스북과 함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exen_tire), 유투브(
www.youtube.com/nexentireglobal
)도 오픈했다. 특히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컨셉트로 한 넥센타이어 블로그는 넥센타이어의 최신 소식뿐 아니라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맛집, 여행지,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폭스바겐, 폴로 1.6ℓ 단일 트림으로 판매
▶ [2013 서울모터쇼]유명인도 함께하는 모터쇼
▶ [2013 서울모터쇼]부품·용품도 빼놓지 마세요
▶ 르노삼성 뉴 SM5 1.6ℓ 터보, 쏘나타 틈새 정조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2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3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4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
5
[하이빔] BYD보다 비싼 토레스 EVX를 어찌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