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신형 내비게이션 체험단 모집

입력 2013년08월2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팅크웨어는 신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큐브"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단 참가신청을 받는다. 차를 보유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총 150명을 선정해 제품과 공임비, 트립컴퓨터, 순정 마감재 등 100만 원대 상품과 서비스를 25만 원에 제공한다. 이후 체험단이 작성한 장착후기 중 우수작을 선정, 10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수원점 개장기념행사에도 참여 가능하다. 31일 진행할 이번 행사에는 아이나비 큐브 소개와 함께 폭스바겐 골프, 벤츠 C클래스 등에 장착한 신제품을 시연할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블랙박스, 틴팅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아이나비 큐브는 본체와 LCD화면 분리형 매립 내비게이션으로 차의 순정기능과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OEM 내비게이션 만족도가 낮은 수입차시장을 겨냥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팅크웨어는 "수입차와의 완벽한 매립 호환, 다양한 외부기기와의 연동기능은 물론 차별화한 서비스로 매립 내비게이션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국산 준중형차, 카오디오 경쟁 시작될까
▶ 현대차, "아반떼 디젤은 파생 전략의 단초"
▶ [시승]아반떼 디젤, 아반떼를 넘어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