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미국 에드먼즈닷컴 선정 ‘최고의 차’

입력 2013년08월2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닛산은 알티마가 미국 자동차정보 사이트 에드먼즈닷컴이 발표한 "최고의 차 17" 중형 세단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닛산에 따르면 에드먼즈닷컴이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최고의 차 17"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각 부문별 최고의 차를 뽑기 위해 기획했다. 알티마는 뛰어난 연비, 스피드와 효율성을 고루 갖춘 파워트레인, 이용하기 편한 첨단 기술들, 세련미와 역동성 사이의 완벽한 균형 등 다양한 장점들을 인정받으며 중형 세단부문의 최고의 차 자리에 올랐다.

 프레드 디아즈 닛산 북미법인 마케팅 서비스 부사장은 "알티마는 뛰어난 연비, 유선형의 스타일, 다양한 첨단 기술을 결합한 동급 최강의 차"라며 "이러한 장점들을 에드먼즈닷컴을 비롯한 유수의 매체 및 기관들로부터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알티마는 최근 오토퍼시픽이 발표한 "2013 가장 이상적인 차" 중형 세단부문에도 선정된 바 있다. 또 루다스 ESPN의 "2012 올해의 차",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의 "2013 구매자 가이드:최고의 신차", 켈리블루북의 "2013년 10대 베스트 패밀리카" 등 다양한 수상이력을 지녔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벤츠, ℓ당 33㎞ 이상 가는 S클래스 공개
▶ 현대차, "아반떼 디젤은 파생 전략의 단초"
▶ 국산 준중형차, 카오디오 경쟁 시작될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