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3년09월0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닛산이 오는 17일까지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3일 회사에 따르면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 일부 소모성 부품 교환 시10% 할인(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한다. 사전 예약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고, 유상 수리자 전원에게 다용도 손가방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현금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큐브는 같은 조건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유류비 100만원을 준비했다. 로그, 무라노, 370Z에도 36개월 무이자, 250만원 유류비 지원을 책정했다.

 오는 14일까지는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 제품을 협찬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펼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할 수 있고, 신청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후지 인스탁스 미니8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사장은 "추석을 맞이해 안전한 귀향길을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캐딜락, 스마트 금융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르노삼성차, 2014년형 SM7, SM5 출시
▶ 폭스바겐코리아, 강북 전시장 개장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