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3 무주 랠리 후원

입력 2013년10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모임인 "호그 코리아 챕터"는 지난 13일까지 2박3일간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2013 무주 랠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에따르면 이번 랠리에는 외국인과 자원봉사자를 비롯해 총 1,000여 명의 라이더와 650여 대의 바이크가 참가했다. 모든 라이더들은 건전하고 선진화된 라이딩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하는 라이딩을 했으며, 자발적으로 행사 내부 질서를 유지하는 등 솔선수범을 보였다.
 
 랠리 이벤트의 하일라이트로 불리며, 수백 대의 모터사이클이 질서정연하게 달리는 "그랜드 투어"는 12일 오전 진행했다. 650여 대의 바이크가 덕유산리조트를 출발해 무주군청과 무주IC를 경유하는 60㎞ 구간을 달리며 장관을 연출했다.
  

 더불어 푸짐한 상품을 건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저녁에는 가수 성진우, 박미경 등과 함께한 만찬행사도 열었다. 이 자리에선 전북군청 소속 청소년들을 위해 참가자들이 모은 장학금도 기탁했다.  
   
 한편, 1년에 두 번 5월과 10월에 개최하는 "호그 랠리"는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동호회 호그코리아 챕터가 주최하고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후원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더 뉴 아반떼 상품성 개선 제품 출시
▶ 한국닛산, 소형 CUV 쥬크 출시
▶ 현대기아차, 서비스 궁극의 목표는 "불만제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