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행복나눔재단. 해피카스쿨 신입 교육생 모집

입력 2013년11월1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K행복나눔재단은 전문직업교육 프로그램 "SK 해피카스쿨"의 2014년 신입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SK행복나눔재단에 따르면 해피카스쿨은 자동차 보수도장사와 외장관리사를 양성하는 전문 직업교육 프로그램이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기 어려운 19~29세 청년을 대상으로 이론과 실무를 결합한 기술교육. 다양한 자동차 애프터마켓회사에서의 인턴십 및 취업소개 등을 진행한다. 인문예술을 통한 창의력과 인성함양 교육도 병행해 사회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수업료 및 재료비 등 교육비용은 전액 무료다.

 전형절차는 내년 1월12일까지 서류전형을 거쳐 필기시험, 심층면접 순으로 시행한다. 교육기간은 내년 2~12월, 장소는 한국폴리텍I대학 서울 정수캠퍼스다. 지원서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khappyschool.com)에서 확인할 수 있하다.

 유향제 SK행복나눔재단 총괄본부장은 "그 동안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자립지원을 위해 모집대상을 청년층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청년들이 뛰어난 역량과 올바른 가치관을 갖춘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행복나눔재단은 자동차 도장·외장관리분야의 "해피카스쿨"과 요리부문의 "해피쿠킹스쿨"에서 1년간 무료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SM3 Z.E., 택시 이어 카셰어링 진출하나
▶ 한국토요타, 딜러사 마진율 왜 인상했나
▶ 엔진 오일도 수입차 프리미엄?
▶ [칼럼]쌍용차, 소비자원 발표에 발끈한 배경은
▶ [기자파일]수입사, 딜러사 선정에 책임의식 가져야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