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혼다·한불, 겨울 무상점검 실시

입력 2013년12월0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우디코리아와 혼다코리아, 한불모터스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아우디는 오는 20일까지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사항 30가지 항목을 점검한다. 점검 후 유상 수리의 경우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에 한해 부품값의 10%를 할인(단, 보험 수리 및 타이어, 소모품 교체 제외)한다. 컴플리트 휠과 각종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컴플리트 휠(겨율/사계절용)은 최대 30~35% 특별 할인하며, 사용하던 타이어에 대해 1년 무료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 캐리어, 러버 바닥 매트, 머플러 팁, 케이블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내외장 관리를 위한 카 케어 제품과 아우디 컬렉션 프로모션 제품은 정가에서 25% 할인해 판매한다.

 혼다는 오는 21일까지 무상 점검을 진행한다. 점검 항목은 엔진 룸, 배터리, 에어컨, 타이어, 부동액 등 기본 10가지 항목이다. 기간 동안 신규 케미컬 서비스 상품을 패키지로 시공하면 10% 할인한다. 신규 케미컬 서비스 상품은 총 8가지의 엔진 오일 첨가제 및 연료 첨가제 등으로 구성된다. 배터리 가격도 10% 내렸고, 타이어 교환 공임은 무료다. 여기에 타이어를 2개 이상 교체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불모터스는 오는 14일까지 푸조·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 냉각수, 부동액,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 등 총 3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부동액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도 무료로 보충한다. 점검 후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 비용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푸조는 최초 등록일 기준 만 3년 이상 경과한 차에 대해 일부 부품을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제공하는 "리본 캠페인"도 병행한다. 두 프로그램의 할인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회사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폭스바겐 뚫었다
▶ 한국토요타, 요시다 아키히사 신임 사장 내정
▶ 한국쉘석유, 신임 대표에 강진원 사장 선임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