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14년03월0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에쓰오일이 "2014 브랜드어워즈" 시상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공모전은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캠페인과 보너스카드를 비롯해 네 가지 분야로 나뉘어 작년 11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됐다. 총 392개 팀 900여명 응시자 중 "모든 차는 기름 먹기에 달렸다"라는 컨셉트를 제안한 김정환 군이 대상을 수상했다. 그 외 최우수상 3팀과 우수상 5팀, 제일기획 특별상 1팀에 대한 시상을 함께 진행했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400만 원을 포함,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을 수여했다. 
 
 에쓰오일은 "공모전에서 확인한 소비자의 기대사항을 실제 업무에도 적극 반영,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차세대 AWD "플렉스4" 탑재한 싼타페 타보니...
▶ [모터쇼]최고 3,080만원 큐오로스, 유럽서 성공할까
▶ [모터쇼]자동차 다이어트에 열광하는 제네바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