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가 "제5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최종 결선과 시상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광고회사 이노션 후원으로 "순정부품 사용의 중요성", "모비스 R&D기술력", "모비스 사회공헌 PR" 등 세 가지 주제로 진행해 총 2,300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결선에 진출한 총 6팀은 PT 경쟁을 펼쳐 차선이탈경보시스템 광고포스터를 제작한 "M&B"팀(한국기술교육대학 이기복, 김명이)이 대상을 차지했다. 뛰어난 시각미와 도로 위 차선을 안전벨트로 형상화 한 발상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M&B팀은 장학금 500만 원과 이노션 인턴십 기회를 얻었다. 최우수상 5팀에게는 300만 원 장학금과 상장이 시상됐다.
현대모비스 경영지원본부장 정호인 전무는 "대상 수상작을 포함해 결선에 오른 모든 작품을 향후 회사의 공식 광고 마케팅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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