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베이징모터쇼 참가

입력 2014년04월1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호타이어가 오는 20일 중국 베이징 국제전람센터서 개막하는 "2014 베이징모터쇼(오토차이나 201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5일 회사에 따르면 전시 구성은 신제품 존(Zone), 모터스포츠 존, 테크놀로지 존 등 테마별 제품 전시와 이벤트 등 총 8개 공간으로 이뤄지며, 18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테크놀로지 존의 경우 셀프 실링 타이어(스스로 펑크를 떼우는 타이어)인 실란트 타이어를 비롯, 항공기용 타이어도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엑스타, 솔루스 시리즈의 신제품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개발 중이 컨셉트 타이어 영상도 소개한다.

 

 이 밖에 회사가 후원하는 골프 선수 펑샨샨 스윙 따라잡기, 마스코트 또로 & 레이싱걸 포토타임, 보드 퍼포먼스 ‘사인스피닝’, 댄스 이벤트 ‘시그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금호타이어 양웅 중국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중국 자동차 시장의 양적ㆍ질적 수준이 가파르게 높아져 오는 2020년경에는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으로 등극할 전망"이라며 "모터쇼 참가를 통해 기술 역량을 보여주고, CTCC 등 모터스포츠 대회 후원으로 중국 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모터쇼]2014 베이징모터쇼, 화제의 신차는?
▶ [그 남자의 시승]재규어 XF 3.0 슈퍼차저 AWD
▶ 인피니티, 뉴욕서 신형 Q70 공개할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