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7(수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맵퍼스, 모바일로 인증하고 상담 받는다
입력 2014년11월06일 00시00분
가
전자지도 기업 맵퍼스가 아틀란에 대한 모바일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맵퍼스에 따르면 새 모바일 서비스는 제품 인증과 실시간 1:1 상담 서비스다. 제품 인증 서비스는 아틀란 모바일 웹페이지(
http://m.atlan.co.kr
)를 통해 제공한다. 사용자가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기 위한 절차로, 제품 코드를 확인해 모바일 단말기로 인증할 수 있다.
실시간 1:1 상담 서비스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기존 홈페이지 상담 창구로 한정되었던 상담 서비스를 모바일로 확대한 것. 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사용자 1,300명을 돌파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카카오톡 친구찾기 메뉴에서 "아틀란" 아이디를 입력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출범
▶ 쏘카, 커뮤니티 요금제 확대 진행
▶ 국내 자동차업계, 하위권의 반란 거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