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모바일로 인증하고 상담 받는다

입력 2014년11월06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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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지도 기업 맵퍼스가 아틀란에 대한 모바일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맵퍼스에 따르면 새 모바일 서비스는 제품 인증과 실시간 1:1 상담 서비스다. 제품 인증 서비스는 아틀란 모바일 웹페이지(http://m.atlan.co.kr)를 통해 제공한다. 사용자가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기 위한 절차로, 제품 코드를 확인해 모바일 단말기로 인증할 수 있다.

 실시간 1:1 상담 서비스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기존 홈페이지 상담 창구로 한정되었던 상담 서비스를 모바일로 확대한 것. 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사용자 1,300명을 돌파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카카오톡 친구찾기 메뉴에서 "아틀란" 아이디를 입력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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