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비자 만족 향상 위한 워크샵 개최

입력 2014년12월22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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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다코리아가 소비자 만족(CS) 품질 향상과 소통 확대를 위한 "CS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워크샵은 지난 19~20일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진행됐다. 수입사와 전국 판매사, 서비스 대표 및 담당자가 모여 핵심 전략을 논의했으며, CS 조사결과 공유와 함께 방향성을 제의했다. 또한 계획 이행 현황 및 개선책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향후 전략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워크숍을 통해서 수입사와 판매사, 서비스 담당자가 하나 된 가치, 하나 된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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